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종합]김문수 "대통령 촛불로 끌어내리려는 것은 인민혁명"

댓글 6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일산서 열린 태극기 집회


뉴시스

일산서 열린 태극기 집회


"구속됐던 안희정 충남지사부터 탄핵해야"

"대통령 개인적 이득, 특검뿐 아니라 헌재 재판 기록에도 없어"

【고양=뉴시스】이경환 기자 = 김문수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은 "1500만 득표로 뽑은 합법적인 대통령을 촛불이 죄없이 끌어내리려 하고 있다"며 "이게 인민민주주의혁명 아니고 뭐겠냐"고 21일 밝혔다.

김 위원은 이날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미관광장에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이 주최한 태극기 집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야당 후보로 나온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30억원의 정치자금을 받아 노무현 전 대통령 선거자금으로 쓰는 등 모두 67억원을 받아 감옥에서 살다 나왔다. 그런 사람을 탄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박근혜 대통령과 국회에서 8년을 같이 했는데 깨끗한 국회의원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남편도 부모도 없는 박 대통령이 뭐가 아쉬워서 도둑질을 했겠느냐"고 박 대통령을 옹호했다.

특히 "국정조사나 검찰 조사, 그것도 부족해서 특검에 헌재 재판까지 모두 살펴봐도 대통령이 개인적인 이득을 취했다는 내용은 전혀 없다"며 "그런데 박 대통령 보고 세월호 7시간 동안 정윤회와 밀회를 했다는 등 엉터리 같은 보도를 하는 언론을 탄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고영태의 2000개가 넘는 파일을 검찰이 가지고도 숨기고 있다가 최근에야 밝혔는데 이들은 조사도, 구속도 하지 않고 무고한 박 대통령을 탄핵하려고만 하는 특검도 파괴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 위원은 이와 함께 사드 배치 등에 대한 야당 대권 후보들의 입장에 대해서도 날선 비판을 이어갔다.

그는 "북한이 핵무기를 만들고 미사일을 만들어서 한반도를 위협하는 때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야당 대선후보와 민주당을 태극기가 탄핵해야 한다"며 "고모부도 총을 쏴 죽이고, 말레이시아까지 (공작원을)보내 큰형까지 독살시킨 흉악무도한 테러리스트 김정은을 가장 먼저 만나겠다고 한 문재인도 탄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집회에는 김 위원을 비롯해 서경석 목사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lkh@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