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당신의 꿈을 지원합니다"..이스트소프트, 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이스트소프트(047560)가 소프트웨어(SW) 개발 교육과 실무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미래 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을 신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 처음 시작되는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은 다양한 상황과 환경의 변화로 SW 개발자로서의 꿈을 이어나가지 못했거나 충분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지 못해 성장의 한계를 느끼고 있는 인재를 선발해 우수 SW 개발자로 성장시켜주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총 20명 규모로 운영되며 선발된 인재에게는 1년간의 집중적인 SW 개발 교육 혜택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3개월간의 집중적인 전문 이론 교육과 이후 9개월간 최소 5회 이상의 모바일 및 웹서비스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3개월간 진행되는 전문 이론 교육은 서울시 종로구 소재 IT 전문 교육센터인 ‘비트교육센터’에서 이뤄진다. 실무 프로젝트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위치한 이스트소프트의 SW개발 R&D 연구소인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에서 현직에 근무 중인 시니어(Senior) 개발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는 생활관, 구내식당,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전문 SW 연구 시설이다. 교육생들은 교육 기간 동안 해당 연구 시설에 거주하며 프로젝트 수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SW사업총괄 정상원 부사장은 “이번에 마련한 퓨처스 프로그램이 열정을 가진 인재들을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기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 모집기간은 11월 9일부터 25일까지다. SW 개발에 대한 열정과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누구라도 지원 가능하다. 상세한 프로그램 모집 요강과 교육 일정은 소개 페이지(http://www.estsoft.co.kr/futur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