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대구맛집 부산의명물 황제잠수함 대구 월성동에 상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미디어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위치한 ‘황제잠수함’은 다른 지역에서 많은 호평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다. 전 지역의 대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황제잠수함이 대구 월성동에도 생긴 것이다.

한 번 찾은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고 가족, 각 종 모임, 회식으로 인기 있는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황제잠수함은 마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손님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다양하게 찾아온다.

이는 신선한 각 종 해물로 만든 해물찜, 황제찜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월성동 대표 맛집인 황제잠수함의 대표 메뉴로 해물찜과 황제찜 등 다양한 찜요리가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황제찜에는 흔한 해물찜이랑은 다른 메리트가 있다.

이데일리

황제찜에 들어가는 해산물에는 전복, 문어, 새우, 키조개, 가리비, 대합, 참조개, 홍합, 오징어, 꽃게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는건 다른 곳과 다름없다.하지만 황제찜이라고 불리는 이유에는 바로 랍스타와 닭 한 마리가 들어간다는 것이다. 황제찜을 먹음으로써 맛있는 보양식을 먹는 것과 같은 셈이다.

랍스타가 싱싱하지 않을까에 대한 걱정도 가게 내부로 들어오면 사라진다. 작은 폭포수에 살아있는 랍스타들이 있는데 그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간다. 황제찜은 빨간양념을 하지 않아 해산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싱싱한 야채들도 들어가 있어 국물의 맛은 술을 부르게 할 정도로 시원하고 칼칼하다.

랍스타는 손질하기 불편함이 있는데 이 또한 걱정할 것 없다. 찜이나, 버터구이로 선택하여 먹는데 주방에서 손질 및 요리가 되어 나온다. 그 맛을 본 사람들은 다른 해물찜은 먹지 못한다. 다양하고 푸짐함에 많은 사람들이 입소문 타고 그 입소문은 빠르게 전파됐다.

황제잠수함 대구 월성점의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326-3이며 예약문의도 가능하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