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일본 온천료칸 우치야마 '이곳에 머물러 다행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재패니안, 도쿄 남쪽 이즈반도의 최고급 료칸 소개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최선미 기자]

노컷뉴스

일본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의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중부, 도쿄에서 약간 남쪽에 위치한 이즈반도는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늘어서 있는 온천과 해수욕장으로 유명하다.

일본 남부 큐슈의 유후인이나 북부 홋카이도의 노리베츠만큼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으면서도 현지인에게는 온천으로 명성이 높다. 이 때문에 도쿄 여행에 더해 관광객이 많이 찾지 않는 조용한 온천료칸으로 커플 여행이나 신혼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지역이다.

노컷뉴스

일본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의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중에서도 1,000평 부지에 단 6개의 객실을 마련한 최고급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는 객실마다 이즈의 바다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전망 온천을 자랑한다.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의 객실은 고풍스런 나무로 장식된 복층타입이다. 1층에는 실내온천, 이로리(일본 전통 난반기구), 거실을 2층에는 침실과 더불어 노천온천을 갖추고 있다.

노컷뉴스

일본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의 복도 (사진=재패니안 제공)


개별 식사처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이세키 요리 또한 일품이어서 2006년과 2012년 2회에 걸쳐 일본 최대 숙박 사이트 쟈란의 '이곳에 머물러서 다행이다'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노컷뉴스

일본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의 가이세키 요리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와 도쿄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도쿄, 료칸 오야도 우치야마(お宿 うち山) 자유여행 3일'이 있다.

가격은 101만 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료칸 오야도우치야마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일본항공(JAL) 인천~도쿄 나리타 왕복 항공권, 토코 호텔 고탄다 1일 숙박권과 조식, 임페리얼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석식 이용권, 도쿄 자유여행 책자,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한다.

또한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특별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제공해준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