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배우 소이현·김성령, 슈에무라 ‘2015 클렌징 오일 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슈에무라 제공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슈에무라가 배우 소이현, 김성령과 함께 한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란 테마로 배우 소이현, 김성령의 진솔한 이야기와 여배우에게 중요한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을 담아냈다.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이자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이현은 화보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깨끗한 피부와 생기 있는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소이현은 “스케줄이 바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때 가끔은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데 그럴 때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요. 피부가 깨끗해지고 금방 윤기를 되찾아 늘 사용하던 블러셔 컬러가 더욱 화사하게 보일 정도예요”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깨끗하고 윤기 나는 투명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살짝 공개했다.

김성령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나이가 들수록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여배우답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표정과 포즈,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2년 연속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성령은 외부 환경의 변화, 바쁜 촬영 중의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효선 기자 mhs@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