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허니버터칩 파는 곳은 지금 ‘초대형 인질극’ 중…“이런 생뚱 또 있을까?” 폭소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초대형 인질극’ 허니버터칩 파는곳은 지금…“이런 생뚱 또 있을까?”

이투데이

(=온라인커뮤니티)


허니버터칩의 거침없는 인기에 끼워팔기 마케팅이 다양한 물품으로 번지고 있다.

일명 '인질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이 판매수법은 맥주에서부터 밤고구마에 이르기까지 그 물품이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마켓 판매대에서 밤고구마를 상자 채 파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 올라왔다.

눈에 띄는 것은 밤고구마 한 상자당 허니버터칩 한 봉이 묶여있다. 허니버터칩의 선풍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는 모습이다.

앞서 한 맥주업체의 허니버터칩 끼워팔기 마케팅이 대박을 터트렸다. H맥주는 캔 제품 6개 들이에 허니버터칩 1봉을 묶어팔기해 매출 고공행진 효과를 누린 것으로 알려졌다.

허니버티칩은 해태제과가 지난 8월 출시한 감자칩으로 감자칩 특유의 짠맛에 꿀맛과 버터맛이 오묘하게 섞여 짠맛과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허니버터칩 파는곳 초대형 인질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니버터칩 파는곳 초대형 인질극, 허니버터칩 열풍 끼워팔기 짱이다” “허니버터칩 파는곳 초대형 인질극, 마케팅 상술 대단하다” “허니버터칩 파는곳 초대형 인질극, 이런 생뚱 또 있을까” “허니버터칩 파는곳 초대형 인질극, 보고 배꼽빠지게 웃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