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10월 “마지막종목” 급등축하! 11월에 또 갑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원금회복하면 졸업하는 이색 시스템으로 투자자들 입소문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이데일리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10월 한달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상승종목을 추천하여 국내증시 최고의 관심을 보였던 여수촌놈 전문가! 그의 마지막 종목이 급등하자 일제히 환호를 터뜨렸다.

깡통 계좌에서 원금 회복하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폭발적인 수익률을 자랑하는 여수촌놈 전문가의 공개방송이 불TV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이번에도 수많은 투자자가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보는 내내 심장이 떨렸다. 10월 누적수익률이 벌써 100%” -임OO(55)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여수촌놈을 더 빨리 알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유OO(49)
“은퇴를 앞두고 있어 불안하였는데, 시기를 앞당겨도 될 것 같다” -김OO(56)

기존 여수촌놈 전문가의 방송을 지속적으로 이용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위험한 종목을 사지도 않으면서 몇 개월 만에 수십%의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가 많아 개인투자자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일부 회원은 주식투자로 전 재산을 잃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여수촌놈 전문가를 찾는 경우도 많다. 그만큼 신뢰와 믿음으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기에 마지막은 눈물의 감사 인사를 듣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의 수익률은 이미 증권가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추천만하면 급등하는 사례가 많아 애널리스트들도 참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국 각지의 증권고수들도 그 비법을 배우기 위해 방송 참여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이번 공개방송도 개인투자자의 원금회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불TV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한다. 그 동안에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상위 1% 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여수촌놈 전문가, 적풍 전문가, 박동혁 대표, 이상수 대표
일시 : 11월 1일(토) 오늘 마지막입장 기회! 종일 방송편성 09:00~23: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문의전화 : 1588-1071

불TV 핫이슈 종목 (5개)
아이디엔(026260), 유니더스(044480), 에이엔피(015260), 소리바다(053110), 바이넥스(053030)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