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국군의 날 앞두고 특별한 선물 받은 23사단 장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국군의 날 선물로 자장면 받은 23사단 장병


[충청일보] 주방에서 따뜻한 김이 피어오르는 먹음직스러운 자장면이 연이어 나오고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운 장병의 얼굴에는 행복함이 가득했다.

국군의 날을 앞두고 강릉 록유사 주지 성인 스님을 비롯한 신도회 봉사팀 10여 명이 30일 낮 동해안 경계작전을 위해 힘쓰는 23사단 장병의 사기를 북돋우려고 부대를 방문, 사령부와 직할대 장병에게 약 1천500여 그릇의 자장면을 만들어 제공하고 위로했다.

록유사는 10여 년 전부터 장병을 위해 틈틈이 부대를 방문해 사랑을 전하고 있다.

충청일보

국군의 날을 앞두고 강릉 록유사 주지 성인 스님을 비롯한 신도회 봉사팀 10여 명이 30일 낮 동해안 경계작전을 위해 힘쓰는 육군 제23사단 장병의 사기를 북돋우려고 부대를 방문, 사령부와 직할대 장병에게 약 1천500여 그릇의 자장면을 만들어 장병을 위로했다.


이번에 록유사에서 23사단을 방문해 자장면 봉사활동에 나서게 된 것은 늘 경계작전에 힘쓰면서도 지역 주민이 힘들 때마다 현장에 제일 먼저 나타나 궂은일을 도맡아 하며 헌신적으로 대민지원을 해주는 장병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서다.

성인 스님은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장병을 위해 자장면 봉사를 10여 년간 해왔다"라며 "국군의 날을 맞아 자장면을 제공하게 돼 기쁘고 장병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내가 다 배가 부른다"라고 말했다.

권지혜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