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씨푸드 뷔페 엘블루 강남점 미스코리아 초청 시식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지난 9월 1일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이 강남한복판에 모였다.

미스코리아 미녀들이 엘블루 시즌2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시식행사에 전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미스코리아 진, 선, 미를 포함한 본선 진출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롭고 활기찬 파티와 같은 분위기로 이끌었다.

강남 씨푸드 뷔페 전문점으로 유명한 엘블루는 시즌1을 성공리에 마치고 워너비 Life의 즐거움(Fun), 신선함(Fresh), 친숙함(Friendly)을 간직한 마켓의 경쾌한 배경을 컨셉으로 시즌2를 오픈했다.

강남역 여성들의 트랜디한 스타일에 발맞춰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진화하는 소비자들의 외식 기준을 맞추기 위해 서비스의 차별화 가격의 혁신을 노렸다.

엘블루 시즌2는 기대했던 대로 다채로운 씨푸드 메뉴를 선보이며,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요리를 선보이며, 시식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과 밝고 경쾌한 음악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 시킨다.

고객들을 대하는 서비스는 더욱 좋아졌고 고객들의 동선은 더욱 깔끔하여 불편함이 없다.

마키노차야와 하코야 등 유명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엘에프푸드'에서 노하우와 전문성을 살려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드는 공간을 모티브로 강남지역의 여심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신선한 회와 다양한 메뉴 구성은 고급 레스토랑을 방불케 할 만큼 퀄리티 높은 식감을 뽐냈고 화려하진 않지만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새로움에 대한 어색함을 내려 놓게 한다.

엘블루 관계자는 "L' Blue(엘 블루)는 Life와 Blue의 합성어로 L(Life)은 우리가 워너비하는 삶을, Blue는 푸른 바다의 신선한 씨푸드 요리를 의미하고 전문성 있는 요리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엘블루 강남점의 위치는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07-19 월스트리학원 B1)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엘블루 강남점 (02-592-1618)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