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조정석 신민아 "여신과 결혼한다는 것은 나에게 난리법석" 고백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조정석 신민아 '촬영 에피소드' 화제

조정석 신민아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출연한 배우 조정석이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전해 화제다.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보고회에는 임찬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정석, 신민아, 윤정희, 배성우, 라미란, 이시언, 고규필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신민아는 "신혼 생활을 보여주는 장면 중 바지를 내리는 신이 있었는데 신혼엔 눈만 마주치면 바지를 벗는다는 이야기가 생각이 났다"고 말했다.

이에 조정석은 "팬티를 몇 번이나 갈아입었다. 다양한 팬티를 보여드려야 하잖냐. 스태프들도 장면이 넘어가면서 어느 순간부터 팬티엔 관심이 없더라. 그래서 팬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조정석은 신민아에 대해 "일단 여신 아니냐. 인간이 아니다. 여신과 결혼한다는 것 자체가 나에게는 난리 법석이었다. 마음이 뒤숭숭할 정도였다"고 고백하며 "신민아라는 배우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사람 신민아는 촬영하면서 처음 알게 됐는데 더 좋아졌고, 호감형이 됐다"고 말했다.

신민아 역시 조정석에 대해서 "친구든 남편이든 대화가 잘 통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조정석 씨와는 개그 코드가 잘 맞아서 촬영 현장도 재밌었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정석 신민아 에피소드에 네티즌들은 "조정석 신민아, 진짜 웃길 것 같아" "조정석 신민아, 아 리메이크 작품이구나" "조정석 신민아, 꼭 볼게요" "조정석 신민아, 조정석 코믹감 최고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1990년 박중훈 故최진실이 주연을 맡은 이명세 감독의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올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정석 신민아=OSEN)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