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라디오스타 사유리, 장동혁과 스캔들? No "진짜 나를 좋아해" 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가 장동혁과의 스캔들에 대해 "장동혁이 진짜로 나를 좋아한다" 라고 폭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라스로 심폐소생' 특집으로 꾸며져 현재 활동이 뜸한 사유리를 비롯해 개그맨 겸 캐스터 이병진, 개그맨 장동혁 김태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는 장동혁과의 스캔들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스캔들이 아니라 진짜로 장동혁이 나를 좋아한다"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동혁은 무슨 소리냐며 펄쩍 뛰었고 사유리는 '장동혁이 날 정말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사유리는 "많은 이유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장동혁이 어머니, 아버지한테 통화하라고 계속 전화가 온다"며 "한 5번 정도 그랬다"고 폭로했다.

또한 "장동혁이 새벽 2시에 외롭다는 문자도 보냈다"며 "나랑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하지만 사유리는 장동혁에게 마음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하나도 관심 없다"고 단호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장동혁 발언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장동혁 썸타나?" 사유리 장동혁 둘이 티격태격 재밌네"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좋아하는 거 맞네"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잘 어울리는데 잘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소연기자 wowsports03@wowtv.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