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부산 모 유치원 여교사, 5세 원생들 '서로 때리기' 시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부산 유치원 아동 학대 (사진: KBS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부산 모 유치원 여교사, 5세 원생들 '서로 때리기' 시켜

부산의 한 유치원 교사들이 원생들에게 '서로 때리기'를 시키는 등 원생들을 학대한 것으로 드러났다.

부산 기장경찰서는 지난 5월23일부터 7월10일까지 5세 어린이 16명을 25차례 학대한 혐의(아동복지법 위반)로 모 유치원 A(30·여) 교사에 대해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하고 B(23)씨 등 여교사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들은 지난 7일 어린이 2명이 다퉜다는 이유로 서로 때리게 하고 밥을 늦게 주는 등 20차례에 걸쳐 8명을 학대한 혐의와 어린이 1∼5명의 엉덩이를 때리거나 얼굴을 미는 등 학대한 혐의 등을 각각 받고 있다.

경찰이 조사를 시작하자 유치원 측은 CCTV를 지우거나 엉뚱한 하드디스크를 경찰에 제출했다.

경찰은 해당 유치원의 64개 CCTV화면을 2주 동안 정밀분석했다. 이 가운데 아동학대로 의심할 만한 영상 28건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감정을 의뢰한 결과, 24건이 신체 또는 정서 학대에 해당한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밝혔다.

부산 유치원 아동학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부산 유치원 아동학대, 저런 사람이 선생님이라니" "부산 유치원 아동학대, 애들이 무슨 죄" "부산 유치원 아동학대, 강력 처벌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