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박지성 결혼식 하객 '에브라부터 싸이까지' 스타들 다 모였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박지성 결혼식 하객 '에브라부터 싸이까지' 스타들 다 모였네

박지성 결혼식 하객

박지성 결혼식 하객으로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영원한 캡틴’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박지성과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27일 오후 5시3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언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1년 아버지 박성종 씨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해 1년여간 진지하게 사랑을 키워왔다.

이날 사회는 두 사람이 연인관계로 발전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진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았고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 입사동기로 그녀의 절친인 김주우 아나운서가 축가를 맡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지성 결혼식 하객으로는 거스 히딩크 전 국가대표 감독을 비롯해 박지성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까지 바다를 건너 그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에브라는 플라워 세레모니까지 선보여 박지성의 절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이날 월드가수 싸이, 할리우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이병헌, 스포츠 스타 박태환, 박찬호까지 스포츠 스타들과 연예계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박지성의 결혼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성 결혼식 하객에 네티즌들은 "박지성 결혼식 하객 역시 캡틴", "박지성 결혼식 하객 대박이다", "박지성 결혼식 하객 진짜 스타들은 다 모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성 결혼식 하객, 사진=카마스튜디오 및 SBS funE DB/김현철 기자)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