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일반인들이 부자되려면 주식밖에 없는 현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 증권사 김씨(40세) ‘다른 투자상품은 수익률 기대이하’

“우리나라에서 돈을 벌려면, 집안에 재산이 있거나 부동산을 투자하거나 주식을 하는 방법 밖에 없다. 과거에는 은행에 돈을 넣어도 10%의 돈을 벌 수 있다고 했지만, 오늘날에는 1년 이자율이 2.7%밖에 미치지 못하여 크게 돈 벌 수단도 되지 않는다.

재벌이 되기도 힘들고 부동산은 투자금이 너무 많이 들고, 그렇다면 일반인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주식 밖에 없다. 하지만 혼자 주식을 하는 사람 대부분이 수익을 벌기보단 빚에 시달려 신용불량자로 내몰리는 것이 현실이다.” - D증권사 영업부 김영수 부장

이러한 개인에게 주식 투자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 전문가가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풀레드 전문가는 ‘주식은 돈을 버는 사람만이 돈을 벌게 되어 있다. 그 이유는 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매매 패턴을 알기 때문이다. 나도 그러한 사람 중 하나로써 많은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나만의 기법을 공개한다. 궁금하다면 방송에 참여하여 실력을 평가하길 바란다.’

이번 불TV에서는 풀레드 전문가의 무료방송을 전격 실시한다고 밝히며 사상 최대의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풀레드 전문가의 매매기법을 활용해본 한 회원은 이렇게 말했다.

“그 기법을 모르고 투자했을 때, 제 계좌는 항상 파란불에 가슴을 쓸어내리는 결과만 줬어요. 계좌잔고가 500만원 남았을 때 마지막 희망으로 전문가를 찾게 되었죠. 그래서 찾게 된 전문가가 풀레드 전문가였어요. 지금은 원금회복에 수익까지 벌고 있어 너무 행복해요.” - 김순자(56)

김순자씨는 주식한지 1년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초기에는 급등하는 종목들을 매수하여 약간의 수익을 챙기는 식의 거래를 진행하였으나, 무시못할 수수료율과 잦은 종목선정의 실패로 1억의 원금에서 겨우 500만원 밖에 남지 않는 계좌가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풀레드 전문가와 함께 거래를 시작하면서, 시세를 포착하는 타이밍, 수익 날 수 있는 종목 선정 방법 등의 매매기법을 배우고 난 뒤, 현재 원금도 회복했으며, 수익도 나고 있어 밤에 편히 잠들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한다.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풀레드 전문가를 더 빨리 알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김선남

이와는 반대사례로 주식을 처음하는 김선남씨는 처음부터 풀레드 전문가를 찾아와서 그 만의 특별한 매매기법을 배우고, 매매를 한 덕분에 단시간에 천만원에서 10억을 벌게 되어 현재는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증권방송 불TV 베스트 전문가 풀레드 전문가는 진정한 실력자는 이러한 장세를 호재로 생각하며, 돈 벌 수 있는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한다고 말을 한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매매를 해왔던 방식으로는 절대 수익을 볼 수 없는 구조로 되어 있다는 말과 함께, 수익을 벌고 싶은 투자자들은 나의 기법을 익히고, 장세에 대한 대처 방법을 배우라고 말을 하고 있다.

풀레드 전문가는 무료방송을 통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기법과, 종목포착방법, 장세에 대한 대처 방안 등을 공개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이정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진 : 풀레드, 이상수대표, 박동혁대표, 상한김용덕, 선물지존, 여수촌놈
-일시 : 7월 26일(토) 오늘 마지막기회! 10:00~17:00 + 야간 무료방송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회원가입시 66만원 상당 유료방송 무료, 사전예약가입시 60% 할인 평생적용)

<불TV 핫이슈 종목>
차이나하오란(900090), 이큐스앤자루(058530), 미디어플렉스(086980), 유성티엔에스(024800), 대원화성(024890)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