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MC로 참석예정이었던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취소 소식을 전했다.
29일인 오늘 혜리가 공식 계정을 통해 연예대상 취소소식을 전했다.
혜리 측은 "금일 예정되어 있던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취소되어 안내 드립니다"라며 "팬석 참여 예정이었던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추후 행사 일정에 따라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라며 입장을 전했다.
앞서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전현무, 혜리, 이장우의 진행으로 개최될 예정이었다.하지만 29일인 오늘 오전 9시 7분,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이 착륙을 시도하던 중 활주로 외벽과 충돌하며 발생했다. 이로 인해 항공기는 전소됐고 181명 중 구조된 2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 상황.
이에 대해 MBC 측은 이날 저녁 7시에 예정되어 있던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의 포토타임 행사만 취소하고 '2024 방송연예대상'은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같은 날, 방송 결방을 확정했다. 국민적 정서를 고려해 행사 자체가 취소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혜리는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출연한다.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혜리 공식 SNS
안녕하세요
금일 예정되어 있던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취소되어 안내 드립니다.
팬석 참여 예정이었던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추후 행사 일정에 따라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u08185@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