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원팩트, 새해도 글로벌 행보 ing...일본 팬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원팩트. 사진l아르마다이엔티


그룹 원팩트(ONE PACT)가 2025년 새해 첫 발걸음을 일본에서 내디딘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원팩트가 2025년 1월 23일 제프 오사카 난바(ZEPP Osaka Namba)와 1월 25일 제프 도쿄 하네다(ZEPP Tokyo Haneda)에서 ‘Beyond the Horizon In Japa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원팩트의 2024년 눈부신 성장을 이어갈 첫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2024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원팩트는 지난 3월 ‘ZEPP TOUR IN JAPAN : HAN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고, 7월 한국에서 진행한 ‘I.CON: FANNSTAR CONCERT’ 출연과 10월 도쿄국제포럼 C홀에서의 단독 공연 ‘ONE PACT HALL LIVE AN ALL DAY GROOVE’를 통해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2024 드림콘서트’에서 ‘드림루키’로 선정되어 차세대 케이팝 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진 것은 물론, 최근 발매한 겨울 싱글 ‘Everyday X-MAS’는 발매 단 하루 만에 일본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1위, 팝 앨범 차트 2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Beyond the Horizon In Japan’에서는 원팩트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새로운 구성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리더 종우는 “원팩트는 2025년에도 한국과 일본을 넘어 더 넓은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언제나 준비하고 있다”며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