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이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화려한 연말 무대를 선보였다.
르세라핌은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SBS ‘2024 SBS 가요대전’에 참석했다.
본 공연에 앞서 레드카펫에 선 르세라핌은 “올해 피어나(FEARNOT.팬덤명)분들의 아낌없는 사랑 덕분에 힘을 받을 수 있었다. 오늘도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르세라핌은 허윤진을 필두로 두 팀으로 나뉘어 차례로 스테이지에 등장했다. 허윤진이 “Category is LE SSERAFIM”이라고 읊조리자 멤버들은 팀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에서 선보였던 보깅(Voguing) 동작을 기반으로 한 안무와 댄스 배틀을 보는 듯한 구성에 맞춰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기량을 뽐냈다.
이후 완전체로 모인 르세라핌은 ‘CRAZY (Vogue Remix) (feat. Dashaun Wesley)’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띄웠다. 파워풀한 군무와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더하며 TV 화면 너머까지 생생한 현장감을 전했고 360도 무대를 자유자재로 활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와 30일 TBS ‘일본 레코드 대상’, 31일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사진 출처: SBS '2024 SBS 가요대전'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