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아이유, ‘尹 탄핵 집회’ 팬들 위해 나섰다..“빵·도시락·국밥 선결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 에비뉴엘에서 한 뷰티 브랜드의 팝업 이벤트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가수 아이유, 세븐틴 버논, 엔플라잉 이승협, 배우 김영대가 참석했다.가수 아이유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07 /cej@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아이유가 여의도에서 열리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 음식을 선결제했다.

13일 오후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운 날씨에 아이크(응원봉)를 들고 집회에 참석해 주변을 환히 밝히고 있는 유애나들의 언 손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길 바라며, 먹거리와 핫팩을 준비했다. 건강과 안전에 꼭 유의하시고 아래 사항 참고 후 해당 매장에 방문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아이유가 준비한 음식은 빵 200개, 음료 200잔, 떡 100개, 국밥 200그릇 정도로, 소속사는 이를 먹을 수 있는 여의도 내 빵집과 떡집, 국밥집의 상호와 주소를 공유하며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해당 음식은 오는 14일부터 수량 소진까지 진행된다. 꼭 유애나(팬덤명)여야만 해당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해당 매장에서 ‘유애나’라고 말한 뒤 음식을 받으면 된다고.

소속사 측은 “수량 소진 시 마감되니 참고 부탁드린다. 마감 여부에 대해 실시간 공지는 어려우나, 매장에서 마감이 확인될 경우 본문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