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첫 정규앨범 'rosie', 더블랙레이블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블랙레이블은 5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아티스트 로제의 신보 'rosie'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이벤트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 발매를 기념하는 것.
음악 뿐만 아니라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즐기는 재미를 전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음악을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를 제시하며 발매를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의 장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국내 팝업 한정 포토 카드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굿즈는 물론, 로제의 매력을 담은 특별한 공간을 접할 수 있다. 'rosie'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의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로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싱글 'APT.'와 'number one girl'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장르를 넘나드는 로제의 새로운 음악이 글로벌 리스너들을 열광하게 했던 상황.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로제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