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 언니, 화장대 터졌다?”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신혼집 SO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신혼집 꾸미기를 앞두고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낸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남보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화장대 주문.. 기성 제품은 마음에 드는 게 없고 맞추려니 서랍마다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네”라는 글을 남겼다.

매일경제

배우 남보라가 신혼집 꾸미기를 앞두고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사진=남보라 SNS


이어 직접 손으로 그린 화장대 디자인을 공개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다. 그녀의 세심함과 실용성을 담으려는 의도가 돋보였다.

같은 날 공개된 사진 속, 그녀의 화장품 컬렉션은 마치 ‘뷰티 편집샵’을 방불케 했다. 샤넬, 나스(NARS), 로라 메르시에 등 고급 브랜드 제품부터 에스티로더, 라카, 클리오 등 뷰티 마니아라면 탐낼만한 제품들로 가득했다. 특히 핑크빛 블러셔와 하트 모양 립밤은 소녀 감성을 담아낸 듯해, 남보라의 섬세한 취향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러쉬, 립스틱, 아이브로우까지 화려한 구성은 그녀의 “이걸 다 어떻게 정리해야 하냐”는 고충을 실감케 했다. 남보라는 “정리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라며 팬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솔직한 모습으로 더욱 친근함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낸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남보라 SNS


특히 신혼집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고려하는 그녀의 현실적인 고민이 더욱 주목받았다. 남보라는 현재 결혼 준비 중으로, 내년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이러한 그녀의 일상적인 모습은 팬들에게 공감을 사며 응원의 메시지를 이끌어냈다.

매일경제

직접 손으로 그린 화장대 디자인을 공개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다. 사진=남보라 SNS


매일경제

‘화장대 전쟁’이라는 현실적인 고민 속에서도 팬들과 소통을 놓치지 않는 남보라의 모습이 그녀의 인간미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사진=남보라 SNS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소속사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대중에게 한 발 더 다가서고 있다.

‘화장대 전쟁’이라는 현실적인 고민 속에서도 팬들과 소통을 놓치지 않는 남보라의 모습이 그녀의 인간미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팬들이 제안할 다양한 정리 아이디어가 그녀의 신혼집에 어떤 변화를 줄지 기대가 모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