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 추가 공연·엑소 수호 1월 앙코르 콘서트
5인조 피프티피프티 |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피프티피프티, 첫 겨울 시즌송 = 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다음 달 9일 새 디지털 싱글 '윈터 글로'(Winter Glow)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어트랙트가 28일 밝혔다.
이 싱글에는 겨울 시즌송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과 '나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 두 곡이 수록된다.
피프티피프티가 겨울 시즌송을 내는 것은 2022년 11월 데뷔 이래 처음이다.
이들은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를 도는 첫 미국 투어에도 돌입했다.
스트레이 키즈 파리 추가 공연 포스터 |
▲ 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 공연 추가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라틴 아메리카와 유럽 지역 전 회차 매진에 힘입어 칠레 산티아고,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에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추가 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산티아고, 리우데자네이루, 상파울루, 리마, 멕시코시티, 암스테르담, 프랑크푸르트, 런던, 마드리드, 파리 등 기존 10개 지역 공연을 모두 매진시켰다.
이들은 이로써 전 세계 32개 지역에서 48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공연장 가운데 25곳은 대형 스타디움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3일 오후 2시 새 앨범 '합'(合)과 타이틀곡 '워킨 온 워터'(Walkin On Water)를 발표한다.
엑소 수호, 내년 1월 앙코르 솔로 콘서트 |
▲ 엑소 수호, 내년 1월 앙코르 솔로 공연 = 그룹 엑소의 수호가 내년 1월 25∼26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솔로 콘서트 '수:옴므'(SU:HOMME) 앙코르 무대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서울에서 시작해 필리핀 마닐라, 홍콩,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도쿄·오사카·나고야에서 펼쳐진 투어 '수:홈'(SU:HOME)의 대미를 장식하는 자리다.
수호는 음악, 연기,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내년 4월 방송되는 MBC TV 새 프로그램 '남극의 셰프'를 촬영 중이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