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TV조선] ‘황금 막내’ 타이틀은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미스쓰리랑’ 밤 10시

TV조선은 20일 밤 10시 ‘미스쓰리랑’을 방송한다. ‘트로트 대부’ 진성이 이끄는 최강 트로트 문파가 ‘미스쓰리랑’을 찾는다. ‘트로트계 BTS’ 진성부터 홍자, 안성훈, 박군, 이수연, ‘개가수(개그맨+가수)’ 카피추까지 막강한 실력자들이 총출동한다.

조선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의 미(美) 오유진과 이수연이 진성 문파의 ‘황금 막내’ 타이틀을 놓고 맞붙는다. 이때 이수연은 “유진 언니가 ‘미스트롯3′ 경연 때는 잘 챙겨 줬는데, 같은 소속사가 되니 잔소리가 많아졌다”고 고백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이내 이수연이 재현한 오유진의 잔소리 코멘트에는 내리사랑의 마음이 듬뿍 담겨 있어 오히려 훈훈함을 안겼다는데, 과연 오유진이 이수연에게 건넨 내리사랑 잔소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대결을 앞두고 오유진은 “진성 선생님의 마음을 흔들어 보겠다”고, 이수연은 “유진 언니한테 황금 막내 타이틀을 뺏어 오겠다”고 의욕을 불태운다. 진성 문파의 ‘황금 막내’ 타이틀 대전은 어떻게 막을 내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카피추의 창작곡 ‘보릿고개 다이어트’가 최초로 공개돼 웃음을 안겨준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