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과 1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의 2025년 시즌 그리팅 '젤리 플래닛: 어 스위트 버스데이 배시!'(이하 '젤리 플래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별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귀여운 젤리 케이크를 들고 화면을 바라보는 비투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화사한 비주얼과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함께 공개된 전신 컷에서도 비투비는 의자와 곰인형, 막대 사탕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개구쟁이 현실 남친 같은 매력으로 팬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안기며 '젤리 플래닛'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젤리 플래닛'은 젤리 행성에 살고 있는 비투비가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클럽명)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젤리 파티를 콘셉트로 꾸며진다. 캘린더, 다이어리, 포스터, 브로슈어, 네컷 포토, 포토 카드 세트를 비롯해 손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생일 토퍼와 귀여운 젤리 틴케이스까지 포함된 다채롭고 화려한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일부 수량에는 네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어 글로벌 팬들의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은 지난달 31일 '비커밍 프로젝트' 선공개곡 '불씨'를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