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가요소식] 뉴진스 '하이프 보이' 뮤비 2억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하 7집 리패키지 발표·미야오 두 번째 싱글 '톡식'

연합뉴스

뉴진스 '하이프 보이' 뮤비 2억뷰
[어도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뉴진스, 세 번째 2억뷰 뮤비 탄생 = 걸그룹 뉴진스의 히트곡 '하이프 보이'(Hype Boy)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14일 밝혔다.

뉴진스는 이로써 'OMG'와 '슈퍼 샤이'(Super Shy)에 이어 자체 통산 세 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하이프 보이'는 데뷔 음반 '뉴 진스'(New Jeans)의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다. 뭄바톤과 일렉트로 팝이 결합한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특징이다.

연합뉴스

윤하 7집 리패키지 앨범 발표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윤하, 7집 리패키지 발표 = 가수 윤하가 14일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그로우스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GROWTH THEORY : Final Edition)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윤하가 지난 9월 발매한 7집 '그로우스 띠어리'에 신곡 3곡이 추가된 음반이다.

타이틀곡 '포인트 니모'는 수명이 다한 인공위성들이 추락하는 태평양 한복판 외딴곳을 소재로 한 곡이다. 윤하는 가장 외로운 줄 알았던 장소에서 만난 의외의 이야기를 특유의 깊은 서사로 풀어냈다.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윤하의 보컬과 감성이 돋보인다.

앨범에는 또 다른 신곡으로 윤하표 록 트랙 '퀘이사'와 성장한 자신을 칭찬하는 '기특해'가 실렸다.

윤하는 오는 15∼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도 연다.

연합뉴스

미야오 '톡식'
[더블랙레이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미야오, 두 번째 싱글 '톡식' 발표 = 신인 걸그룹 미야오(MEOVV)가 18일 두 번째 싱글 '톡식'(TOXIC)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밝혔다.

지난 9월 싱글 '미야오'(MEOW)로 데뷔한 미야오는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로 구성된 5인조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톡식'과 '보디'(BODY) 두 곡이 실린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