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세븐틴→투어스 플레디스 아티스트, 수험생 위한 힘찬 응원 "멋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수능 응원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1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범주, 백호, 황민현,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TWS(투어스)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은 수능을 하루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건넸다.

'제10회 KOMCA 저작권대상'에서 대중 작사, 작곡 분야 대상을 받으며 음악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범주가 가장 먼저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해 온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니 너무 긴장하지 말라. 날씨가 추우니 옷 따뜻하게 입는 거 잊지 말고, 그동안 노력한 모든 것이 좋은 결과로 갈 것이다"라고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각종 페스티벌에서 뛰어난 무대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백호는 "지난 시간 공부하느라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 너무 수고 많으셨다.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확실히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보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라고 격려한 뒤 파이팅 3종 세트로 기운을 불어넣었다.

황민현의 반가운 모습도 만날 수 있었다.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결실을 멋지게 맺을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응원할 테니 떨지 마시고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잘 마치시길 바란다"라고 다정히 응원했다.

최근 'SEVENTEEN [RIGHT HERE]'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세븐틴은 수험생들을 위한 힘찬 박수와 긍정 에너지를 보냈다. 이들은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긴 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란다"라며 컨디션 조절을 비롯해 수험표 및 신분증까지 챙기는 세심한 면모를 드러냈다.

올해 8월에 발매된 'Supersonic'의 장기 흥행으로 여전히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서 활약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는 날이다. 여기까지 온 여러분 모두 이미 너무 멋지다. 심호흡 한 번 크게 하고, 그동안의 노력을 전부 쏟아붓고 오라"라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쳤다.

마지막은 '첫 만남'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명실상부 '2024년 최고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TWS가 장식했다. 오는 25일 싱글 1집 'Last Bell' 발매를 앞둔 이들은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준비한 만큼 편안하게 시험 보시면 좋겠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고 가시라"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