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오랜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러블리즈는 데뷔 10주년 기념일인 12일 신곡 '닿으면, 너'를 발매하고 완전체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닿으면, 너'는 인트로부터 이어지는 벨과 플럭으로 구성된 메인 테마가 매력적인 곡으로, 따뜻하게 감싸주는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화려한 리듬 섹션이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이끌어낸다.
비록 잠시 떨어져 있었지만, 시간이 흘러도 결국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닿으면, 너'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떠올리며 진심을 담아낸 멤버들의 보이스와 감성적이면서도 힘 있게 달려가는 악기들의 조화로 클라이맥스를 장식, 오직 러블리즈만이 표현할 수 있는 아련함과 감성들을 가득 담아냈다.
러블리즈가 완전체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이후 약 4년 2개월 만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무대를 보여준 러블리즈는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완전체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개최까지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닿으면, 너'는 데뷔 10주년이라는 특별한 날 팬들을 위한 신곡을 준비한 러블리즈의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완전체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되는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닿으면, 너' 발매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에는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러블리즈는 데뷔 10주년 소감을 비롯해 신곡에 대해서도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