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조세호 결혼식 참석 비하인드를 밝혔다.
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본방송에 앞서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송승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조셉 결혼식에 많은분들이 왔지만 승헌씨가 와있더라. 조셉하고 그렇게 친한가? 몰랐다. 왜냐면 조셉 친한분들 웬만큼 얘기들어서 제가 아는데"라고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이에 송승헌은 "가기 전부터 조세호씨 결혼식에 참석을 못하면 제가 좀 뒤처지는 사람이 될것 같아서. 그래서"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당황했고, 유재석도 "뭐하는거냐"고 타박했다.
송승헌은 "그래서 제가 봤을 때 그날 정말 잘 간것같다. 우리나라 대중문화 예능, 예술계는 조세호 결혼식을 간 사람과 안간 사람으로 앞으로 기록될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송승헌씨때문에 세기의 결혼식 됐다"고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는 "아버님 사진이 한번 인터넷에 공개된 적 있는데 너무너무 미남이시더라"라고 물었다. 송승헌은 "제가 봐도 저희 아버님 어머님 젊었을때는"이라고 수긍했고, 조세호는 "아버님 성함이 듣고 굉장히 세련됐더라 송 세주 님이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송승헌은 "아버지 벌명이 '쐬주'다"라면서도 "이건 컷해달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tvN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