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김우석, 육군 군악대 입대...♥강나언 '곰신' 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배우 강나언과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업텐션, X1(엑스원) 출신 배우 김우석이 입대했다.

4일 김우석은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이후 그는 육군 군악대로 배치될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입대 당일 김우석은 SNS를 통해 삭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우석은 삭발에도 변치 않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앞서 김우석의 입대 소식은 지난 9월 말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육군 군악대에 지원한 김우석이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전한 바 있다.

그의 입대를 두고 많은 화제가 모이기도 했다. 가요계에 함께 몸담은 NCT(엔시티) 재현 또한 같은날 군악대로 입대하는 만큼 두 사람의 접점이 쌓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공개 열애를 인정한 지 약 1주 만에 입대하는 상황도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은 군 입대 전 차기작으로 시네마천국 8부작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 출연했는데, 11월 공개를 앞두고 지난달 말 함께 주연으로 합을 맞췄던 강나언과 열애설이 제기됐다.

극 중 김우석은 빛나는 외모로 친구들 사이 최고 인기남으로 손꼽히는 강우빈 역으로 분하고, 강나언은 가언고 최고 아웃사이더 김지은 역으로 분한다.

열애설에 관해 양측 소속사는 "작품 촬영 종료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해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열애 인정 후 지난달 29일에는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 이에 관한 질문에 김우석은 "드라마 방영 전 개인적인 일로 주목받게 돼 죄송하다. 오늘은 최대한 작품에 힘이 되고 배우로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강나언에게 많이 배우고 에너지를 많이 받았다"고 말을 아꼈다.

또한 강나언은 "호흡을 맞출 때 편하게 해줘서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석의 전역일은 오는 2026년 5월 3일로 예정돼 있다.

사진=김우석 SNS,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