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2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우석, 오늘(4일) 입대…♥강나언 열애 인정 10일 만에 곰신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업텐션, X1 출신 배우 김우석이 입대한다.

김우석은 4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육군 군악대 소속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앞서 김우석은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를 통해 "복무를 마치고 조금 더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우석은 지난달 25일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강나언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김우석이 강나언과 작품 촬영 종료 후 조심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라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후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를 통해 함께 공식석상에 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우석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강나언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것에 대해 "사실 드라마 방영 전에 개인적인 일들로 주목이 돼서 죄송하게 생각한다. 드라마 홍보나 많은 힘을 들여서 만들어주신 제작진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한다. 배우로서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강나언 역시 "오늘 상황에 대해서는 저도 (김우석과) 같은 마음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김우석은 1996년생으로 2015년 업텐션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을 통해 X1으로 재데뷔했다. 그러나 X1은 조작 논란으로 인해 빠르게 해체했고, 김우석은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을 펼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