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6 (일)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월드 '트렌체' 오픈과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이 자사의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월드 '트렌체'를 오픈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트렌체' 월드는 일반 렐름과 평화 렐름으로 나뉘며, 주둔지 점령에 따라 '황금빛 버프'라는 고속 성장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저들이 대기 없이 자유롭게 결사에 가입할 수 있는 '자유 결사 시스템'을 도입해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재화인 'WP 다이아'를 도입하고, 새로운 지역 '텍스토르'를 추가했다. '텍스토르'는 게임 내 가장 큰 지역으로, 점령 가능한 사냥터 27곳과 일정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WP 다이아'는 캐릭터 성장 시스템에 사용되며, 12월 18일까지 최대 6만 다이아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27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희귀 등급 정령'과 '정령 소환 고급 선물' 등 보상이 주어지며, '다이아몬드 러시 이벤트'에서는 'WP 장비 복구권'과 'WP 챌린지 쿠폰' 등 총 8종의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올림피자'와 '처갓집양념치킨'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게임과 연계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피자와 치킨 주문 시 '프라시아 전기'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임무를 수행해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가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