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프라이 3타점’ 클리블랜드, 디트로이트에 승리...승부 5차전으로 [ALDS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부를 5차전으로 끌고갔다.

클리블랜드는 11일(한국시간)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디비전시리즈 4차전 5-4로 이겼다.

이 승리로 시리즈 전적 2승 2패를 기록했다. 승부는 이틀 뒤 클리블랜드 홈구장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리는 5차전으로 이어진다.

매일경제

데이빗 프라이는 이날 3타점 기록했다. 사진(美 디트로이트)=ⓒAFPBBNews = News1


7회초 승부가 뒤집혔다. 2-3으로 뒤진 2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스티븐 콴이 중전 안타로 출루했고 바뀐 투수 뷰 브리스키의 폭투로 2루까지 진루했다.

계속된 2사 2루에서 카일 만자도의 대타로 타석에 들어선 데이빗 프라이가 좌중간 담장 넘기는 투런 홈런으로 단숨에 4-3으로 역전했다. 지난 2, 3차전 무안타 침묵했던 그였지만, 이날 포스트시즌 첫 홈런을 때리며 팀을 위기에서 구했다.

9회초에는 브라이언 로치오, 콴의 연속 안타로 만든 1사 1, 3루 기회에서 프라이가 이번에는 희생 번트로 득점을 내며 격차를 벌렸다.

8회말 1사 1, 2루에서 구원 등판,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클리블랜드 마무리 임마누엘 클라세는 9회 선두타자 저스틴-헨리 맬로이에게 2루타 허용한 뒤 땅볼 아웃이 진루타로 이어지며 실점했으나 추가 안타를 허용하지 않으며 경기를 지켰다.

선발 태너 바이비가 4이닝 4피안타 1피홈런 2볼넷 3탈삼진 2실점 기록했고 불펜진이 5이닝을 2실점으로 막았다.

6회말 1사 1, 2루에서 구원 등판, 잔류 주자 한 명을 들여보냈지만 1 2/3이닝 1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 기록핸 헌터 개디스가 승리투수가 됐다.

디트로이트는 선발 리즈 올슨이 4이닝 5피안타 1볼넷 4탈삼진 1실점 기록하며 선전했으나 불펜진이 4점을 허용하며 경기를 내줬다.

[로스앤젤레스(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