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유진, 원조 자연 미인 클래스 "성형 수술 안 했다…초 6 때와 얼굴 똑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에는 "맥시멀리스트 부부는 어떻게 꾸며 놓고 살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태영과 유진은 맥시멀리스트라며 집 곳곳을 소개했다. 책장에 결혼사진을 발견하고 유진은 "나는 결혼사진 가끔 보는데 안 보지?"고 물었고, 이에 기태영은 "그때랑 지금이랑 변한 게 없어서 실제로 보면 되니까"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태영과 유진은 드라마 '인연 만들기' 대본집을 보며 "우리 처음 만남은 안 좋게 만났다. 극 중에서 말도 안 되게 정략결혼 상대로 만났다"며 "(드라마) 끝날 때 쯤 사귀었다. 후반쯤에"고 회상했다.

제작진이 "누가 먼저 플러팅했냐"고 묻자 유진은 "누구도 플러팅하지 않았다"고 고백했고, 기태영은 "제가 그때는 사람들하고 친하게 지낼 때가 아니라서 대화 한마디 안 해봤다"고 털어놨다. 이에 유진은 "사회성이 결여되어 있었다. 그때 (남편은) 분위기가 '말 걸지 마' 이런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유진은 자신만의 추억 창고을 소개했다. 그는 "10대 때 사진이다. 안경 써가지고. 이거 봐요. 근데 이런 거는 보면 진짜 똑같지 않냐. 지금 얼굴 너무 똑같다. 이때부터 많이 안 변했다"고 얘기했다.

앞서 유진은 과거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성형수술설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유진은 "진짜 성형 수술을 안 했다. 입술도 내 원래 입술이 맞다. 사실 입술을 두툼하게 만드는 수술을 받고 싶어 상담도 했는데 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유진은 기태영과 지난 2011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뒀다. 특히 이들 가족은 2016년 KBS 2TV '슈퍼맨에 돌아왔다'에 딸 로희와 함께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