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QWER→SNL 크루까지…'김치 치즈 스마일' 챌린지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프로 골퍼 공태현이 '김치 치즈 스마일' 챌린지를 선보였다.

테스터훈과 공태현은 최근 SNS를 통해 지난 25일 발매된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의 챌린지 영상들을 공개했다.

'김치 치즈 스마일' 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 동작으로 만들어진 챌린지로, 공개된 이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걸밴드 QWER, 유튜버 김계란, 노돌리 역시 댄스 챌린지에 동참하여 지원 사격에 나섰다. 특히 QWER은 맑은 하늘이 연상되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김치 치즈 스마일' 챌린지를 완벽 소화했다.

QWER 멤버들은 음악에 맞춰 경쾌한 동작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였으며, 보는 이들마저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을 뽐냈다.

이 외에도 개그맨 홍인규, 김준호, 정명훈, 김원훈, 조충현에 이어 SNL 크루인 권혁수, 김민교, 유튜버 공혁준, 메코클, 육식맨, 가수 하하 등이 '김치 치즈 스마일' 챌린지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테스터훈은 2015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게임 유튜버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13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치즈 분수를 만들려다 실패한 '치즈 분수 치킨' 먹방이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공태현은 대한민국 프로골퍼로 활약,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후 미디어 프로로 전향하며 현재 유튜브 채널 17만 명을 보유, 각종 골프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