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굿파트너' 차미경 특별출연, 심(心)스틸러 활약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차미경 / 사진=SBS 굿파트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차미경이 '굿파트너'에 특별출연한다.

차미경의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차미경이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의 에피소드 캐릭터로 특별출연한다.” 고 28일 전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과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 이야기로, 이혼전문변호사들의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차미경은 극 중 이순례 역을 맡아 10회에 새 에피소드 인물로 출연한다. 새로운 사건과 의뢰인들의 등장으로 매회 신선한 재미와 긴장감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가운데 차미경이 보여줄 이순례 역과 장나라, 남지현이 함께 보여줄 연기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미경은 넷플릭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ENA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에 출연하며 차미경만의 '엄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마음을 훔친 심(心)스틸러로 활약했다. '굿파트너'에서 보여줄 차미경의 화려한 연기가 작품의 풍성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차미경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오는 30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