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대만 팬미팅에 깜짝 등장…팬들 열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배우 김혜윤의 대만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된 동료 배우 축하 영상에 변우석이 깜짝 등장했다. /사진=SNS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김혜윤의 대만 팬 미팅 축하 영상에 깜짝 등장해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김혜윤은 지난 2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팬 미팅 '해피니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 미팅에는 동료 연예인들의 깜짝 축전 영상이 공개됐는 데 이 가운데 변우석이 깜짝 등장했다. 영상에서 변우석은 "안녕하세요, 배우 변우석 입니다. 혜윤 배우가 팬 미팅을 연다는 소식에 이렇게 인사드리러 왔다"며 대만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많은 팬분이 기다리고 계신 걸로 알고 있는데, 혜윤 배우와 팬분들 만남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축하드리고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해당 영상을 본 김혜윤은 쑥스러운 듯 환한 미소를 지었고 현지 대만 팬들 역시 환호했다.

김혜윤은 "우석 오빠 이렇게 저를 위해서 (영상 편지) 해주시고 오빠 말처럼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 즐기다가 가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다"라며 "진짜 몰랐다. 너무 예상치 못했던 거라서 많이 버벅댔는데 양해 부탁드린다"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혜윤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는 일본 OTT 플랫폼 유넥스트, 중국 아이치이 등에서도 인기 1위를 차지했고 변우석과 김혜윤은 대만, 일본 등 아시아 팬 미팅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혜윤은 오는 28일 요코하마에서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효주 기자 app@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