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엄지원, ‘카를로비 바리’ 매력에 흠뻑!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쇼츠 여행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엄지원이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쇼츠 여행룩을 선보였다.

배우 엄지원이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0년 된 카를로비바리 골프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게시물에서 엄지원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엄지원이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쇼츠 여행룩을 선보였다.사진=엄지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원은 루즈한 핏의 파란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편안함을 강조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어, 그녀의 여유로운 골프장 나들이를 돋보이게 했다.

또한 엄지원은 빈티지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쇼츠를 매치해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이 스타일링은, 그녀의 탄탄한 몸매를 강조하며 전체적인 룩에 청량감을 불어넣었다.

매일경제

엄지원은 루즈한 핏의 파란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사진=엄지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엄지원은 화이트 선글라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어, 여름철 시원한 인상을 선사했다. 그녀의 이러한 선택은 트렌디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엄지원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을 선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사랑받는 그녀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