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유니스만의 통통 튀는 에너지…‘더쇼’서 ‘팝핀’’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Poppin’(팝핀‘)’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와 수록곡 ‘Poppin’(팝핀‘)’ 무대를 선보인다.

유니스는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 활동하며 시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Poppin’‘ 무대에서는 ’너만 몰라‘와는 상반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스는 ’Poppin‘’ 무대를 통해 젠지(Gen Z) 소녀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K팝 팬들을 또 한 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매일경제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Poppin’(팝핀‘)’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 F&F엔터테인먼트


그뿐만 아니라 오늘(20일) 임서원은 ‘더쇼’의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임서원은 지난 6월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선 바 있다. 방송 당시 그는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과 비타민 같은 매력을 자랑하며 실수 없이 생방송을 이끌어 나갔다.

그런 만큼 이번 ‘더쇼’에서 다시 한번 보여줄 임서원의 활약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임서원은 ‘더쇼’를 이끌고 있는 나나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유니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로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이 담긴 곡이다.

‘더쇼’에서 처음 선보이는 ‘Poppin’‘은 “오늘은 우리뿐 자유야”라고 외치는 ’소녀들의 밤‘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