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1 (수)

차은우, 더운 여름에 함께 ‘수학 공부’하고 싶은 스타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차은우. 사진ㅣ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더운 여름에 함께 수학 공부하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7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466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더운 여름에 함께 수학 공부하고 싶은 스타 1위로 차은우(130명, 27.9%)가 선정됐다.

차은우에 이어 박보검(96명, 20.6%)이 2위를 차지했으며 뒤이어 강다니엘(82명, 17.6%)이 3위를 차지했다.

차은우는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와 ‘원더풀 월드’에서 열연을 펼치며 인상 깊은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차기작으로 ‘더 원더 fools’를 검토 중인데 이 드라마는 자신의 의사와 관계없이 초능력이 발휘되는 ‘하자 있는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이 연출을 맡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운 여름에 함께 수학 공부하고 싶은 스타 1위로 차은우가 뽑힌 이유에 대해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학창 시절 잘생긴 외모에 공부까지 잘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차은우는 tvN 하반기 방영 예정인 새 예능프로그램 ‘핀란드 셋방살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