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0 (화)

최강희, 기차 안에서 ‘동안미모’ 자랑!... “오랜만에 셀카 삼매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강희가 동안미모와 함께 오랜만에 셀카삼매경에 빠졌다.

배우 최강희가 1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동안미모를 뽐냈다. ‘나도최강희’로 잘 알려진 그는 특유의 비법으로 오랜 세월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강희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셔츠 드레스를 입고,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알죠?ㅋㅋㅋ화장한 날 혼자 기차나 비행기 타면 ㅎㅎㅎ 오랜만에 셀카삼매경(그래도 어플은 켜야 했다만. 엣헴~ㅎ)이쁘게 하고 정읍에 간증가는 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매일경제

최강희가 동안미모와 함께 오랜만에 셀카삼매경에 빠졌다. /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강희는 오랜 시간 동안 동안 외모로 사랑받아온 배우로, 이번 사진에서도 그녀의 동안미모가 빛을 발하고 있다. 깨끗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특징인 그녀의 미모는 크게 강조되지 않은 눈 화장과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청순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사진에서 보여준 커다란 눈과 놀란 듯한 귀여운 표정은 그녀만의 상큼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최강희의 패션 스타일 또한 눈길을 끈다. 화이트 셔츠 드레스는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그녀의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폴로 로고가 들어간 이 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며,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심플한 귀걸이와 반지, 그리고 깔끔하게 관리된 손톱은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선택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일경제

배우 최강희가 1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동안미모를 뽐냈다. ‘나도최강희’로 잘 알려진 그는 특유의 비법으로 오랜 세월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최강희의 동안미모를 강조하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그녀의 헤어 스타일이다. 앞머리를 내린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은 동안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카락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을 더한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최강희만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심플함을 추구하는 그녀의 매력을 잘 나타내고 있다.

한편, 최강희는 유튜브 채널 ‘나도최강희’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거리를 좁히며,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