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9 (월)

‘20주년’ 김재중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격!… 글로벌 화력 재증명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전드 케이팝 아티스트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무대에 오른다.

3일 TMA 조직위원회는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지난 6월 발매한 네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으로 데뷔 20주년에도 여전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앨범은 빌보드 재팬 '금주의 다운로드 차트(7월 3일 발표)' 1위에 등극하며 일본 내 김재중의 굳건한 인기를 실감케 했고,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Glorious Day)'는 일본과 태국, 포르투갈을 포함한 총 16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록 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한 화제성을 증명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김재중은 KBS 2TV '편스토랑'으로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며 데뷔 20주년 관록에 빛나는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지난 2일 첫 방송된 MB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로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등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다.

데뷔 20주년에도 숱한 화제성을 이끌고 있는 김재중은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또 한번의 상승세를 이어가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계획이다.

앞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있지(ITZY), 제이오원(JO1), 우아(WOOAH), 에스파(aespa), 니쥬(NiziU), 케플러(Kep1er), 뉴진스(NewJeans), 앤팀(&TEAM), 싸이커스(xikers),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엔싸인(n.SSign), 이븐(EVNNE), 투어스(TWS), 엔시티 위시(NCT WISH), 유니스(UNIS), 넥스지(NEXZ) 등 트렌드를 이끄는 핫 아티스트들의 출격을 확정하며 최고의 시상식을 예고했다.

한편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