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9 (월)

'8월 컴백' 르세라핌, 두 번째 다큐멘터리 나온다…29일 전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오는 29일 저녁 8시 총 5편 전편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 두 번째 다큐멘터리 '메이크 잇 룩 이지' 트레일러 예고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월 말 컴백을 예고한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지난 1년을 담은 두 번째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28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 새 다큐멘터리 '르세라핌 - 메이크 잇 룩 이지'(LE SSERAFIM - Make It Look Easy) 트레일러가 올라왔다.

데뷔한 해였던 2022년 9월 선보인 '르세라핌 - 더 월드 이즈 마이 오이스터'(LE SSERAFIM - The World Is My Oyster) 이후 두 번째 다큐멘터리로, 데뷔 후에도 치열한 시간을 보내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담겼다.

연말 무대 연습, 팬들과의 만남, 멤버들과 함께 보내는 일상, 데뷔 후 첫 미국 홍보 활동, 첫 번째 단독 투어 등 르세라핌의 성장 기록을 따라가는 구성이다. 트레일러는 "아이돌이 내가 진짜 잘하는 직업이었을까?"라고 스스로 되묻는 장면에서 마무리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총 5편으로 구성된 르세라핌의 다큐멘터리 '르세라핌 - 메이크 잇 룩 이지'는 오는 29일 저녁 8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전편 공개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