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3 (화)

전현무→장민호·영탁·정동원…'아육대' 역대급 7MC 뜬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7MC 라인업을 구축했다.

19일 MBC '아육대'는 "'아육대' 고유 MC 전현무를 비롯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엔믹스 해원, 정동원이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서 트로트 가수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까지 온 가족 취향저격할 최강 트로트 MC 라인업을 완성해 관심을 받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장민호는 수준급 진행 실력은 물론, '아육대'에 걸맞은 풍부한 스포츠 지식까지 더해 보다 정확하고 날카로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영탁도 첫 아육대 MC로 나선다. 영탁은 처음 보는 아이돌과도 어색하지 않은 '친근미'를 앞세워 여유로움은 물론 노련함까지 가득한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찬원 역시 모두를 놀라게 한 중계 실력을 갖춘 인재로 MC로서도 막강한 재능을 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를 전망이다. 누구와 함께해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정동원은 '장민호X영탁X이찬원'과 선보일 '찐형제 케미스트리'부터 JD1으로도 변신해 아이돌과의 '또래 케미스트리'도 보여주며 아육대를 이끌어갈 것을 예고했다.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 브레이킹댄스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오는 추석 연휴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