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한혜진, ‘결혼기념일 11주년’ 축하! 기성용과 신혼 같은 셔츠 원피스-블랙셔츠 시밀러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혜진이 기성용과 신혼 같은 셔츠 원피스-블랙셔츠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배우 한혜진이 7월 1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7월1일 #결혼기념일 #결기11주년 #11thweddinganniversary 벌써 11주년!! 늘 변함없이 착하고 다정하고 성실한 아내바보 딸바보 축구바보⚽ 우리남편 정말 고마워 ·· 앞으로도 하나님 안에서 감사하고 즐거워하며 건강하게 살자~ (둘이 오붓이 가려고 했는데 방학이기도 하고 눈치도 챘고 ㅎㅎㅎ 사진도 제법 잘 찍어주고 밥값 한 우리 딸 고마워) #우리가족사랑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혜진은 허리 부분의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 원피스를 착용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하며 우아한 실루엣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한혜진이 기성용과 신혼 같은 셔츠 원피스-블랙셔츠 시밀러룩을 선보였다.사진=한혜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한혜진은 크림색 핸드백과 세련된 슬리퍼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사진=한혜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성용은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컬러의 캐주얼한 셔츠와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었다.

특히 한혜진은 크림색 핸드백과 세련된 슬리퍼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그녀의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은 네티즌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한편, 한혜진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2015년에 딸을 낳았다. 그녀는 결혼 11주년을 맞이하며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혜진의 따뜻한 가정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