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4000만원 걸친 '재력가♥' 한채영, 화려한 드레스 패션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일 몇대몇]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 참석한 배우 한채영

머니투데이

배우 한채영이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화려한 호피무늬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사진=이동훈 기자, 메종니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채영이 화려한 호피무늬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에는 한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채영은 볼륨감이 돋보이는 보라색 호피 무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옆머리를 내린 묶음 머리를 한 한채영은 커다란 펜던트 이어링을 매치해 화려함을 더했다.

한채영은 발목에 크리스털 뱅글을 두른 듯한 디자인의 스트랩 샌들을 신어 쭉 뻗은 각선미를 강조했다.

한채영이 착용한 의상은 '메종니카' 2024 S/S 컬렉션 제품이다. 메종니카 런웨이 모델은 이마가 드러나는 올림머리를 하고 드레스의 리본을 앞으로 묶어 로맨틱한 느낌을 살렸다. 한채영은 리본을 목뒤로 묶고 시스루 드레스의 과감한 느낌을 강조했다.

속치마를 생략해 관능적인 시스루 룩을 연출한 모델은 크리스털과 깃털 장식 슬링백을 신어 개성을 더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한채영이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화려한 호피무늬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사진=이동훈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이 주얼리를 모두 생략했지만 한채영은 귀걸이 외에 다이아몬드 반지 여러 개를 레이어드 했다. 한채영이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키린' 제품이다. 귀걸이는 1956만원, 반지는 845만원 등으로 이날 한채영이 착용한 아이템의 가격을 모두 합하면 약 4000만원이다.

한채영은 2007년 금융계 로열패밀리로 알려진 사업가 최동준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의 결혼은 당시 수억대 프러포즈뿐 아니라 당시 60억~70억원대의 158평 청담동 신혼집을 얻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 6년 만인 2013년 아들 재호를 낳았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