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SSG랜더스, 21일부터 열리는 주말 시리즈 ‘이마트 패밀리 데이’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SSG가 NC 다이노스와 오는 21일부터 가지는 주말 3연전을 맞아 브랜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한다. 사진 | SSG랜더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SSG랜더스가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실시한다.

SSG는 16일 “이마트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와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SG와 이마트는 이번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이마트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이마트의 대표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티 배팅’ 게임이 마련됐다.

야구장에서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야구장 프론티어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및 7번 게이트에서는 경기당 1만명에게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가 증정된다. 이어 외야 패밀리존, 홈런커플존 좌석은 ‘이마트 홈런존’으로 지정돼 SSG 선수가 해당 구역에 홈런을 기록할 시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선수단은 3연전 동안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번 유니폼은 특별히 팬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이 선정됐으며,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와 일렉트로맨 마스코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격은 어센틱 14만9000원, 친환경 11만9000원이다. et1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