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NS윤지, 임신 6개월째까지 4kg밖에 안 쪘다더니…현재는 12kg 폭풍 증량[TEN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김윤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출산을 앞두고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김윤지는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집 안 청소 끝나고 빨래 돌리고 앉아서 삶은 감자 먹으며 오랜만에 Q&A 해볼까요?"라면서 팬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4월 23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김윤지가 내달 초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윤지는 개그맨 이상해·국악인 김영임 아들 최우성 씨와 2021년 9월 결혼했다. 결혼식을 올린 지 3년 만의 소식이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텐아시아

텐아시아

텐아시아

텐아시아

사진=김윤지 SNS



한 팬은 "처음 운동 시작하는 사람이다. 무엇을 해야 할까? 뱃살을 빼고 싶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김윤지는 "이제 막 시작하시는 거면 PT보다 간단한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빠르게 걷기를 추천한다"고 성심성의껏 답했다.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신 21주차라는 팬은 자신의 체중이 61kg라고 밝히면서 김윤지의 몸무게를 물었다. 그는 "35주차인데 12kg 쪘다. 막달 되니 마구 올라간다"라면서 쑥스러워하는 표정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그는 4월 30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지금은 7kg 쪘다. 6개월 때까지만 해도 4kg 쪘다. 전체적으로 살이 안 찌고 '똥배' 나온 느낌"이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식단을 했다기보단 건강히 먹으려고 노력했다. 식이섬유, 단백질, 과일 위주로. 탄수화물은 정말 당길 때만 먹었다"고 식단과 운동을 궁금해하는 팬에게 답변했다.

텐아시아

사진=김윤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신 후 5개월째에 4kg 증량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팬에게 김윤지는 "너무 정상이다. 나도 매일 아침 경신 중이다.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면 체중은 너무 신경을 안 써도 된다"고 조언했다.

유튜브를 할 생각 있냐는 물음에 그는 "찍어 놓고 있는 게 있다. 조만간 '짠'하고 오픈할 수도?"라고 기대를 키웠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