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아이랜드2’ 휴지기 돌입, 6월 6일 파트2 진출자 12인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아이랜드2’. 사진l엠넷


Mnet이 선보이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가 파트1의 여정을 마치고 2주간 스페셜 편성을 선보인다.

Mnet과 테디(TEDDY)를 비롯한 더블랙레이블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아이랜드2(I-LAND2) : N/a’ (이하 ‘아이랜드2 : N/a’)의 파트1이 지난 5월 23일 목요일 최종 6명의 파트2 진출자를 확정지으며 종료됐다. 이로써 24인으로 출발했던 ‘아이랜드2 : N/a’는 이제 단 12명만이 파트2에 출연해 데뷔를 목표로 경쟁을 펼친다.

글로벌 화제성 상승곡선을 타고 변환점에 돌입한 ‘아이랜드2 : N/a’는 오는 5월 30일 목요일 밤 8시 50분, 미방분 확장판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올 계획이다.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를 오가는 경쟁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방영분으로 구성될 이번 방송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파트1 여정의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6일 오후 8시 50분에는 파트2에 추가 합류할 6명의 주인공을 비롯한 파트2 진출자 12인 전체 명단을 공개하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파트1의 마지막 관문인 ‘1:1 포지션 배틀’에서 승리한 파트2 진출 확정자 마이·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후코를 제외한 나머지 6명은 글로벌 시청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1차 SAVE 투표’로 운명이 결정된다. 파트1 종합점수에서 1위를 차지했던 방지민을 비롯해 총 14명이 현재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파트2 진출자 12인 발표 스페셜 방송은 Mnet을 비롯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파트1 종영 직후 시작된 ‘1차 SAVE 투표’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투표 앱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된다. 투표 결과가 최대 변수로 적용될 수 있는 만큼 다가올 최종 발표식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랜드2 : N/a’의 파트2는 오는 6월 13일부터 시작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