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전동석, 7월 결혼 발표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전동석. 사진ㅣ빅보스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전동석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SNS에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다.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면서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전동석이 금융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은 지난 4월 알려졌다.

1988년생인 전동석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성악과를 휴학 중이다. 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프랑켄슈타인’, ‘팬텀’, ‘엘리자벳’,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전동석은 오는 6월 5일 개막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출연한다.

<다음은 전동석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전동석입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입니다.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전동석 올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