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에스파’ 지젤, 집 나온거야? “신발 벗고 몸매 자랑하는 귀여운 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에스파의 멤버 지젤이 팬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젤은 26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사진 속 지젤은 대형 쇼핑백 안에 들어가 있는 독특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재미있고 귀여운 이미지를 전달했다.

특히, 신발까지 가지런히 벗고, 앉아있는 모습이 집안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느낄정도로 자연스러워 보인다.

매일경제

에스파의 멤버 지젤이 팬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지젤 SNS


한편, 걸그룹 에스파가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스파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슈퍼노바’로 당당히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지코의 ‘SPOT’(feat. JENNIE)와 아이브의 ‘해야’(HEYA)가 함께 올랐다.

매일경제

지젤이 대형 쇼핑백 안에 들어가 있는 독특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재미있고 귀여운 이미지를 전달했다. 사진=지젤 SNS


1위 수상 소감에서 에스파는 “마이 너무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활동 막바지에 이렇게 또 1위를 해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매일경제

지젤이 장난기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사진=지젤 SNS


또한, “27일 나오는 신곡 ‘아마겟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스파의 이번 1위는 그들의 꾸준한 노력과 팬들의 응원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보인다. 앞으로도 에스파의 활약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