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4 (일)

뉴진스, 오늘(24일) 출격...“신경 많이 쓴 앨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뉴진스. 사진|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10개월 만의 신보로 출격한다.

뉴진스는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발매한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뉴진스 멤버들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날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다같이 집중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신경을 많이 쓴 앨범”이라며 “각기 다른 매력의 곡들이 수록돼 버니즈(Bunnies.팬덤명)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하우 스위트(How Sweet)’는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 곡으로, 뉴진스만의 힙하고 쿨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뉴진스는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적인 노래다. 곡, 안무, 스타일링 모두 새로운 스타일”이라며 “특히 안무 연습을 열심히 했다. 안무와 함께 즐겨달라”라고 당부했다.

‘버블 검(Bubble Gum)’은 한 편의 청춘물과 같은 뮤직비디오로 먼저 알렸다. 심플한 드럼 패턴에 시원한 사운드가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날에 듣기 좋은 경쾌한 트랙이다. 뉴진스는 “뮤직비디오에서 우리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그대로 담겨 좋았다. 마치 우정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라며 “뉴진스의 노래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후 3시간 뒤인 24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KBS2 ‘뮤직뱅크’ 무대와 퍼포먼스 비디오(25일)가 차례로 공개된다. 뉴진스는 유튜브 쇼츠와 ‘하우 스위트(How Sweet)’ 챌린지도 진행 예정이다.

발표곡마다 글로벌 차트를 휩쓴 뉴진스는 음원 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줄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